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2월 2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열며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렸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의 가치를 되새기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자원봉사자 360여 명이 참석했다.

자원봉사자의 날은 매년 12월 5일로,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을 위해 힘써온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을 기리는 날이다.
기념식은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자의 노력을 조명하고 이웃 돕기 성금 모금 행사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의 1년간 활동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개인 및 단체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2부에서는 자원봉사 단체들이 이웃 돕기 성금 모금에 동참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동을 적극 지원해 나눔과 배려가 넘치는 청송군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을 격려하고, 지역사회를 하나로 묶는 따뜻한 행사로 평가받았다. 청송군은 지속적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독려하며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등록 : 경북연합방송 /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