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은 지난 13일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보고 및 평가회’를 개최해
읍면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 사항을 공유하고 우수 읍면 협의체를 시상했다.

우수 읍면 협의체에는 최우수상 북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연수), 우수상 석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주윤중), 장려상 약목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종길)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차지한 북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양한 복지 사업을 통해 사랑의 장학금 전달, 주택용 소방시설 기부사업, 집수리 지원사업 등의 특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충원 칠곡군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을 모아 활동하는 읍면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 고 했다.
유수호 칠곡군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지역 최일선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앞장서는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 며 “각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자리에 모여 정보 공유와 소통을 통해 지역복지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경북연합방송 /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